2011년 6월 8일 수요일

레스 폴 탄생 96주년 기념!! 특별한 구글 로고

오늘은 세계적인 전자악기 브랜드 깁슨이 자사의 창시자이자 지금은 고인이 된 '레스 폴'의 96주년을 기념해

구글 메인페이지를 보면 상당히 특별한 로고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!!ㅋㅋ

이렇게 ~ 로고가 바껴있네요 ㅋㅋㅋ
기타처럼 보이죠???ㅎㅎ

근데 단순히 바뀐것만은 아니구요~

마우스를 올려다 보시면 실제 전자기타처럼 소리가 나옵니다!!
우오오 ㅋㅋㅋ




그리고 밑에 키보드 같은거 누르면~ 빨갛게 표시되는데요~~

그상태에서는 키보드로도 연주가 되네요!!ㅋㅋ



뭐 구글 로고가 하루이틀 바뀐 건 아니지만 오늘건 특별히 더 흥미롭네요 ㅎㅎ

또!! 로고를 클릭해보면 '레스 폴' 검색결과 뜨네요~ㅋㅋ


댓글 1개:

  1. 우왕ㅋㅋㅋ!!
    구글 메인 의미있는 날마다 바뀌는데 ㅋㅋㅋㅋ
    볼때마다 관심갖게 되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힛

    답글삭제